레드 : 더 레전드 리뷰 리뷰

처음에는 공포영화를 좋아해서 <더 웹툰 : 예고살인>을 보러 갔었는데 재미가 없었는지 벌써 내려가버려서 친구랑 뭐 볼까 고민하다가 요즘 평가가 좋은 <레드 : 더 레전드>를 보기로 정했습니다.
처음에는 1을 보지 않았는데 괜찮을까? 라는 생각도 들었지만 그딴 거 없이 정말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코믹과 엑션이 아주 잘 어우러져서 지루한 느낌도 없고(틈틈히 개그와 박진감 넘치는 엑션 덕분에 지루할 틈이 없었다.) 엑션도 쩔어서 뭐하나 흠잡을 것이 없었다. 솔직히 스토리가 조금 난잡한 것이 없지 않아 있지만 시원한 엑션과 개그가 전부 날려 주었다고 생각한다.

P.S. 진짜 조금 나오는 이병헌의 한국말이 깨알같음.

1. 스토리 : B (정말 무난하다. 1을 안 봐서 고민중이라면 그럴 필요 없다. 본인 역시 1을 안보고 봤는데 이해안가는 것은 없었고 전채적인 스토리역시 단순해서  이해 안될 일은 없다. 딱히 대단한건 없지만 그렇다고 흠잡을 것도 없다.)

2. 엑션 : A (엑션이 정말 통쾌하다 전설적인 분들이 4명이나 나오는데 하나같이 엑션이 쩐다. 이병헌이 개틀링건을 갈기는 이색적인 모습도 볼 수 있다.)

3. 코믹 : A (코믹이 엑션에 잘 어우러져서 영화보면서 여러번 빵빵 터졌다. 단 (강도가 심하지는 않지만)블랙 코미디가 좀 많으니 그런쪽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좀 거북할 지도 모르겠다. 본인은 그런거 좋아해서 재미있었지만.)

네티즌 평점 : ★★★★(8.11/10)
평론가 평점 : ★★★(6.21/10)
본인 평점 :★★★★★(10/10)

본인은 다 좋았다. 집에와서 1을 다운 받았을 정도로 마음에 들었고 엑션을 쩔고 블랙 코미디도 좋아해서 재미있게 볼 수 있었다. 스토리도 복잡하지 않고 단순해서 가벼운 마음으로도 볼 수 있고.


덧글

  • Fresh 2013/07/27 22:11 # 삭제 답글

    가장 쩌는 액션은 이병헌이 그 파란 차로 드리프트 할때 그 스나이퍼 쓰던 할머니가 두팔 뻗고 권총으로 카운터샷 날린거 같네요(제 생각)
  • 이선생 2013/07/28 10:08 #

    그건 진짜 대박이였죠^^
댓글 입력 영역


블로그 등급

블로그명
이선생의 신화도서관

이용등급
18세 이용가

해당요소
- 폭력성
선혈, 신체훼손 묘사
- 범죄
로리취향
쇼타취향
- 약물
술,담배 등의 내용 포함
약빨고 포스팅함
- 언어
음란어 포함
- 2D흥미성
동방 취급
애니 취급
미연시 취급

판정기관
Alien no HP

등록번호
64621

블로그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