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킹스맨 : 시크릿 에이전트>리뷰 (스포-극 소량) 리뷰

<킹스맨 : 시크릿 에이전트>(이하 <킹스맨>)PV를 처음 본 것은 빅히어로를 보러 영화관에 갔을 때 였습니다. 의족을 단 화끈한 여인과 양복을 입은 멋쟁이가 화려한 액션씬을 보여주는 그 PV를 보는 순간 어머나 세상에 난 이걸 봐야해!’라는 느낌이 팍! 왔고 시사회에서 깐깐하다는 평론가들에게 높은 평가를 받았다는 말에 기대역시 컸습니다.
기대가 너무 크면 실망도 크다고 했던가요? 그런 말을 개나주라고 하세요 엄청난 기대에 부풀어 갔는데 기대를 훨씬 뛰어넘는 만족감을 느끼고 돌아왔습니다.

영화는 전체적으로 유쾌한 느낌이었습니다
. 유쾌한 액션, 유쾌한 주인공, 유쾌한 악역……. 첩보물에 성장물이 가미되어있지만 진지하기보다는 전체적으로 유쾌한 첩보물이였죠(물론 시리어스 한 내용도 균형을 잘 이루었습니다.), 악역보스까지 유쾌해서 포스가 좀 딸리는 면이 있지만 이건 이거 나름대로 괜찮다는 느낌을 받았고 악역의 비서인 가젤이 부족한 포스를 충분히 커버했다고 생각합니다.(이 이상 말하면 스포일러가 될 것 같으니 여기까지만 이야기 하겠습니다.)

가장 인상 깊었던 장면은 공주님의 엉덩이……가 아니라 사람들 머리에서 폭죽이 터질 때 였습니다. 그때 그 유쾌함을 아직도 잊을 수가 없네요.

일단 얼마 되지 않은2015년이지만 2015년 최고의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보는 것을 강력히 추천하겠습니다! 첩보물을 좋아하는 사람이나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나 어느 누구라도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것이고 후회하지는 않을 겁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블로그 등급

블로그명
이선생의 신화도서관

이용등급
18세 이용가

해당요소
- 폭력성
선혈, 신체훼손 묘사
- 범죄
로리취향
쇼타취향
- 약물
술,담배 등의 내용 포함
약빨고 포스팅함
- 언어
음란어 포함
- 2D흥미성
동방 취급
애니 취급
미연시 취급

판정기관
Alien no HP

등록번호
64621

블로그 광고

2017 대표이글루_society

2018 대표이글루_society